티스토리 뷰

내가 다니는 회사의 직급은 어떻게 되는걸까? 회사는 보이지 않는 계급이 있기 때문에 미리 숙지를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직급 순서 화사 계급도는 어떻게 될까요? 사회초년생들도 마찬가지도 기존에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조차도 회사 직급 순서나 화사 계급도를 잘 모르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회사 직급 순서를 정리해드렸습니다. 같이 확인을 한 번 해보시죠.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본의가 아니게 상사를 부를때 실수를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특히 사회 초년생인 경우는 한 번 쯤 숙지를 하고 가는 것 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인터넷에 도는 재미있는 사진인데요. 인턴-사원-대리-과장-부장-부사장-사장 너무 현실을 잘 반영한 표정의 강아지들인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사진이라 퍼왔습니다. 






모든 회사가 다 같지는 않습니다만 거의 이러한 구조를 가지고 있고 여기에서 특수한 직급들이 중간중간에 들어가 있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구요. 임원부터 확인을 해보자면 이사-상무-전무-부사장-사장 그리고 사무원은 사원-주임-대리-과장-차장-부장 그리고 생산직은 사원-조장-반장-직장-공장 이렇게 직급순서가 나오는데요. 크게 어렵지 않으니 숙지하기도 어렵지 않으시죠? 도움이 좀 되셨나요? 회사 직급 순서 화사 계급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