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제 여름의 한 중간에 있는 느낌이 드네요. 여름휴가들은 잘 다녀오셨나요?? 전 사람이 많은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그냥 나중에 가을쯤에나 휴가를 갈 생각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편하네요. 사람이 많을 때 어디를 가도 북적북적하니까 말이죠. 그런 복잡함을 풀수만 있다면 가을에 가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울산교차로구인구직 활용법을 한 번 알아보려고합니다. 구인구직 사이트가 대형 사이트만 있는것이 아니라 지역별 사이트도 있다는거에 놀라셨죠?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울산교차로구인구직 활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일단 울산교차로 닷컴에 들어가야하는데요. 검색창에 울산교차로라고 치셔도 되구요.울산교차로닷컴이라고 치셔도 무방합니다. 





모바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중간에 취업이라는 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여나 신문그대로 보기를 클릭하실분은 모바일 중간에 보면 신문그대로 보기라는 메뉴가 있으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신채용정보가 제일 앞부분에 나오는데요. 큰 카테고리로 뷰티 생산 사무관리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여기서 카테고리별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지역별로 더욱 상세한 조건 검색을 하고자 하신다면 상단에 채용정보를 눌러주시길바랍니다. 








채용정보에 들어오시면 생활서비스, 생산기술, 운전, 간호 등 선택이 가능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매장판매를 눌러서 들어가보겠습니다. 









보시면 여러가지 채용정보들이 리스트형태로 보기좋게 나오게 됩니다. 









추가로 안내드릴 사항은 울산뿐만이 아닌 여러가지 타지역도 구인구직이 가능합니다. 울산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 않으시죠?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