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새롭게 핸드폰을 구매하시려나보네요. 맞습니다. 핸드폰을 구매할때는 반드시 연락처를 백업해야합니다. 또 해야하는 것들이 바로 연락처 외에 사진이 있을수 있겠죠? 두개정도만 백업을 해놓으면 되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연락처 백업 옮기기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실때 연락처 백업이 어렵게만 느껴지실 수가 있는데요



사실 막상 해보게 되시면 "이렇게 쉬운거였어?"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아이폰 연락처 백업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연락처 백업은 네이버 주소록이라는 어플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네이버주소록 어플을 설치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당연히 백업 전용모드로 들어가야겠죠? 일단 실시간 동기화모드로 들어가보면 



이건 실시간 동기화 모드이구요. 이러한 화면과 함께 중복연락처 정리 등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주소록 백업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의 주소록을 보내야하니 내보내기를 눌러야겠죠? 다음 내가 핸드폰을 구매하고 다시 설치를 하신다음에는 반면에 가져오기를 해야 내 새로운 핸드폰에 설치가 되겠죠? 아이폰 연락처 백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