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영업시간과 맥날 메뉴 TOP3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하는데요. 맥도날드는 너무 자주 이용해서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영업시간이 언젠지? 생각을 해보니까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자주 먹는 햄버거도 다른 사람들이 자주 먹는 대중적인건가? 궁금하기도 하고 말이죠. 암튼 이 두가지 내용 맥도날드 영업시간과 맥도날드 맥날이라고도 하죠.  맥날 메뉴 TOP3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제 사무실 앞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자주 들리곤 합니다. 




일단 맥도날드 영업시간부터 알아보자면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전에 밑에 보면 매장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탭하고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지역별 지역 명별 검색을 할수 있으시구요. 매장검색을 통해서 원하시는 지역과 매장의 이름을 넣고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이름과 24시간 여부 그리고 맥모닝, 맥딜러버리 맥드라이브, 시그니쳐버거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여부만 확인 할수 있는 한계가 있네요. 그래서 네이버로 맥도날드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일단 네이버에서 맥도날드 영업시간이라고 친다음에 지도 페이지로 들어가볼게요.



지도탭에서 현재 위치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원하는 지역의 지역명을 넣고 조건 검색을 바꾸면 됩니다. 그럼 원하는 매장명이 나오고 영업시간이 나오는데요. 24시간이 아닌 곳도 있으니 이렇게 확인해보고 가는게 좋겠죠??



이제 맥날 메뉴 TOP3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알아볼게요. 




1. 빅맥 


많은 분이 드시고 제가 또 제일 많이 먹는 햄버거 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2.맥스파이시 


닭고기와 달콤쌉쌀한 양념이 일품이죠. 





3.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패티를 그릴를 이용해서 구운 상태로 햄버거에 올린 햄버거로 오리지날 서양식 햄버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맥날 메뉴 TOP3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