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업이라는 큰 난관은 비단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은데요. 취업을 하는 데에는 이제 나이가 필요없습니다. 그러한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큰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만 이용하시는데요. 지역에 구인구직은 지역 교차로로도 많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20~30대 분들이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하면 교차로는 40대 이상 되시는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사용방법을 한 번 알아볼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대구교차로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겠죠? 검색창에 대구교차로라고 검색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위에 표시해 드린대로 채용정보를 눌러주셔야하는데요. 보다 정확히 검색하기 위함입니다. 







그 다음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지역선택과 경력, 학력을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업종 직종별로 검색이 가능하기도합니다. 







지역 선택 스크롤을 클릭하게 되면 대구 전지역 아니면 대구내에서 지역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조건 검색을 하셔서 대구교차로구인구직 pc버젼을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대구교차로구인구직 모바일 버젼을 확인해보려고하는데요. 똑같이 검색창에 대구교차로라고 기입하신다음 검색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채용정보에서 직종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의료, 강사, 서빙, 기술생산건설, 배달운전, 매장관리등 여러가지 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별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업종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