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로그아웃은 자주 하지 않는데 한 번 핸드폰에서 다시 설치를 하거나 핸드폰을 바꿀 일이 있을때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서 곤욕일 때가 가끔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또는 재설정을 해줘야하는데요. 모바일보다는 pc환경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pc버젼으로 해서 하면 되니까요 그렇게 어렵진 않은 것 같습니다. 






일단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야합니다. 주소는 아래에 넣어드렸어요.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일단 이메일이나 사용자 이름을 넣고 2번인 기호를 넣는건데요. 띄어쓰기를 하지말고 두 문자 다 넣으시면 됩니다. 그다음 재설정








그럼 이메일로 재설정 링크를 보냅니다. 해당 이메일로 들어가보면 됩니다. 





그러면 요러한 이메일이 와있을 텐데요. 리셋 패스워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곤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하고 밑에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어렵지 않으시죠?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그리고 재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으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