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는 어떻게 하는 것이며 주차위반 과태료 납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텐데요. 사실 운전을 하다보면 불가피하게 주차를 하면 안되는 곳에 주차를 하게 되는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 주정차 단속 지역에 주차를 하게 되면 여지없이 사진에 찍혀서 고지서가 나오게 되는데요. 




고지서를 받아보는 날은 기분이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내야지 하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가산금액까지 붙어버리면 더 답답하죠. 




미리미리 조회를 하고 납부하는 방법을 오늘 그래서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를 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주정차 위반은 해당 지방에 내는 금액입니다. 그래서 위텍스로 들어가볼게요. 





납부하기를 들어간 다음에 지방세 외수입으로 들어가보면 됩니다. 






그다음 전자 납부번호로 조회 납세번호로 조회 혹은 차량번호로 조회가 있습니다. 차량조회로 해야 다 나오겠죠? 저같은 경우에 사업자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업자로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두건이나 있네요. 기분이 참 좋습니다. 





그냥 돈이 줄줄 새는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지방정부의 살림에 작은 기여를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뿌듯합니다. 주차위반 과태료 납부는 선택을 한다음 밑에 납부하기를 눌러 납부하시면 됩니다.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주차위반 과태료 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차위반 과태료는 위에 사진으로 첨부해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아래를 확인하시면 위텍스로 바로 들어가서 나의 과태료를 조회하고 납부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