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궁민 나이 진아름 근황 찰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탐나는 배우 남궁민 

오늘 그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이 진하고 굵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남자배우를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최고의 악역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남궁민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남궁민 인스타그램


 

 

 

 


진한 이미지 때문인지 강한 악역 역할도 항상 

주목을 받으면서 작품을 대박으로 이끌었던 배우죠.



남궁민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무려 마흔하나! 

40대의 배우라고는 감히 생각도 하기 어려울 만큼

동안의 외모를 자랑하는 남궁민은 2002년 

일일시트콤인 대박가족을 통해 대뷔하게 됩니다. 

남궁민의 키는 173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조금더

크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정확한것은 아니라네요. 


남궁민의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공부 역시도 참 잘하는 배우임을 증명하듯 

학력 역시도 참 좋은 배우가 아닌가 싶은데요. 



남궁민 같은 경우 MBC의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통해서 가수 홍진영과의 

가상 결혼생활을 하기도 했는데요. 

방송 당시 다정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속설도 있죠. 



현재 남궁민은 모델 진아름과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상황이고 모델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이지만 그렇게 나이차이가 많이 

느껴지지 않는 동안의 외모들을 가졌네요. 


2016년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이후에 지금까지

쭉 잘 만나오고 있으니 앞으로는 결혼으로 

골인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살포시 해봅니다! 

남궁민씨가 43살 전에는 결혼하고 싶다 밝힌만큼

두사람의 결혼은 앞으로 1~2년안에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남궁민 결혼 나이 열애 진아름 등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