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엑셀 중복값 찾기 해제 및 제거 방법

也財迷移茶琺史 2017. 11. 24. 12:00

안녕하세요. 드디어 2017년도에 첫눈이 온날입니다. 눈이 오니 마음이 뭔가 설레네요. 그럴일도 없긴하지만 말이죠. 좀더 추워진거 같아 옷을 몇겹 더 껴입었습니다. 그래도 추운것 같네요. 장갑이라도 하나 사야겠습니다. 



오늘은 엑셀 중복값 찾기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하는데요. 엑셀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게 마련인데요. 뭔가 막혀서 답답할때가 많은데요 저도 인터넷에 자주 물어보면서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 바로 알아볼게요. 



일단 엑셀 중복값 찾기를 하려면 엑셀을 열어야겠죠? 하나의 문서를 열어보시겠습니다. 



그리곤 엑셀 중복값 찾기를 할 문서범위를 드레그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곤 조건부 서식으로 들어가신 다음에 셀강조규칙으로 들어가신다음 중복값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전체 엑셀 중복값 찾기를 원하신다면 ctrl+a를 눌러서 전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중복값 찾기를 눌러보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다음값을 포함하는 셀의 서식을 저정하는데 중복 그리고 색으로 구분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이건 엑셀 중복값 찾기를 한다음 해제 및 제거 방법인데요. 중복값을 찾은 상태에서 조건부 서식으로 들어간다음 아래에서 두번째에 있는 규칙지우기 그리고 이표에서 규칙지우기 선택한 셀에서 지우기 시트 전체 지우기 등을 선택하셔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댓글